본문 바로가기
삶은 여행/제주도

제주 올레길 4코스 겨울에 걷기

by 삶은 여행 2014. 9. 15.

지난 2014년 1월 1일 사진입니다. 

4코스를 거꾸로 걸었다는 인증샷입니다.

그런데 9월에 들어서니 전혀 기억이 나지 않아 추석연휴 제주올레길 여행에서 정방향으로 다시 걸었습니다.

그것도 가장 길다는 4코스를 ㅎㅎㅎ






이번 4코스 여행에서는 정방향으로 걸었는데 이른 모습은 본 기억이 나지 않네요^^... 


역시나 반겨주는 친구들은 이 녀석들 뿐입니다. ㅎㅎ



표선의 4코스 출발점입니다. 거꾸로 걸었으니 이게 종점이 됩니다.




표선 인근에서 담은 사진인듯 보입니다.


최근에 화제가 되고 있는 모 전의원의 꾹 찔렀을 뿐이다. 저는 강아지 코를 쿡 찔렀을 뿐입니다. ㅎㅎ


올레길 바다 이정표...


이 분은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


친절하게 올레길 표시를 다시 달아주는 '한결같이' 



예나 지금이나 쉬는 모양은 똑 같습니다.

이날도 물집은 없었나 봅니다. 


올레길 걷기가 가장 좋은 길들을 가끔 만납니다.


이게 무슨 의미인지 티격태격하면서 걸어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다시 납니다.

무슨 말일까요? 

누군가 잊어버리고 가지고 가지 않은 장갑도 보입니다.


늘 올레길 이정표를 사진에 담는다는...

이 풍경은 지난 겨울이나 지금이나 그대로 있었습니다. ㅠㅠ




4코스를 다 돌고? 아마도 중간에 쬐끔 질러오기는 했나 봅니다. ㅋㅋ